보험설계사 보험고객관리 분들의끊이지 않는 숙제!신규고객 발굴모홈에도 참 많이문의해주시는 내용 중에 하나입니다.그래서 모홈 쓰면신규고객 많이 나오나요?보험이 궁금한 소비자와보험설계사를 연결해주는토스보험파트너에가입한 보험설계사가10만명이 넘었다는최근 소식만 보아도보험설계사 보험고객관리 분들의 니즈는충분히 확인되고 있는데요,출처 : 토스 보도자료 - 조선비즈 기사화면 캡처반대로 저희는 궁금했습니다.10만명이 목놓아 기다리는신규고객과의 연결,공급과 수요의 비율은 적절할지,나의 연결순서는 보험고객관리 언제일지,연결되면 결과는 어떨지 등등..아니 그래서, 모홈 쓰면신규고객 많이 나오냐구요?모홈은 언제올지 모르는신규고객을 기다리고 찾는 일보다기존고객을 잘 관리하는 일이훨씬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기존고객 보험고객관리 관리를 통해자연스럽게 신규고객 창출이이루어진다고 믿기 때문이죠.십수년간 겪어온 보험시장에서몸소 느끼고 경험한 부분을그대로 모홈에 담아내고 보니점점 더 확신이 생기는 지점이 바로단골고객 관리였기 보험고객관리 때문입니다.실제로 모홈을 사용중인 보험설계사 분들도 고객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계시죠 :)배달앱의 맛집 리뷰는왜 그리도 항상 이슈가 될까요?왜 맛집들은 그리도단골고객 관리에 보험고객관리 집중할까요?네, 바로 경험에 대한 확신 때문입니다.좋은 경험은시키지 않아도 소개하게 만들고다시 찾게 만들며,나쁜 경험은말리지 않아도 불평하게 만들고다신 찾지 않게 하죠.비단 맛집만의 보험고객관리 얘기일까요?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보험설계사도 마찬가지입니다.좋은 기억을 준 사람은좋은 대화의 주제가 되고,소개해주고 싶은 사람이 되며,다시 찾게되는 사람이 되니까요.혹시 아직도신규고객 발굴만고민하고 계신가요?시야를 조금 돌려내 보험고객관리 기존 고객들에게나는 좋은 보험설계사로인식되고 있는지,핸드폰에 뜬 내 이름을 보고반갑게 받고 싶은 사람일지생각해보는 시간을가져보면 어떨까요?'모홈'은기존고객 관리를 기반으로신규고객 창출을 돕는보험 영업 지원 보험고객관리 솔루션입니다.보험 영업의 좋은 습관, 모홈